본문 바로가기
기록 kirok

[02년생 브이로그] 바크초콜릿,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만들기, 구운계란카레, 마늘볶음밥, 바나나우유 만들기, 빵 먹는 일상 - 20살의기록

by 건강정보 나눔TV 2021. 4. 9.
728x90
반응형

[02년생 브이로그] 바크 초콜릿, 밸런타인데이 초콜릿 만들기, 구운 계란 카레, 마늘 볶음밥, 바나나우유 만들기, 빵 먹는 일상 - 20살의 기록

youtu.be/xZF5t8gdvB8

-business mail: kirok0011@gmail.com

 

00:00 시작
00:35 구운 계란 카레
04:32 초콜릿 만들기
08:45 마늘 볶음밥
11:00 바나나우유 만들기

안녕하세요. 기록 Kirok입니다.

여러분 새해 복 많이 받으세요!🙇🏻‍♀️🧧
1월 1일 된 지 엊그제 같은데 벌써 설날이네요..
맛난 거 많이 드시고 건강하세요😋

저는 전이랑 떡국은 이미 만들어 먹어서, 
명절날에는 집에서 구운 계란 카레를 🍛만들어 먹었어요.
카레에 계란은 처음 맛보는 조합인데 너무 맛있어서 한 번 더 해 먹으려고요.

곧 밸런타인데이🍫도 다가오네요.. 
몇 년 전에 집에서 초콜릿 만들었다가 망해서 안 만들었는데,
요번엔 성공해 보자! 하면서 진지하게 만들기 세트를 주문했어요ㅋㅋㅋ
생각보다 예쁘게 만들어져서 기분 좋았어요.

👇초콜릿 만들기 세트 구매처
미소 짓는 하루 - 과일 바크 초콜릿 만들기 세트

마늘 볶음밥🧄은 상상 이상의 맛,, 진짜 한 번 만들어서 드셔 보세요.
(웬만한 볶음밥 저리 가라임)

한두 개 먹고 잘 안 먹는 바나나는 바나나우유로 처리!
우유랑 같이 갈아서 마시니까 든든해지는 하루였네요.

오늘도 영상 시청해 주셔서 감사합니다 :) 좋은 하루 보내세요❤️
Please turn on the closed caption for subtitles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🎵Music provided by 브금 대통령 
🎵Track : 그렇게 어른이 되고 - youtu.be/ui-gF5s8vbE

 

곡정보 : 김현정-Dreaming Rain
출처 및 저작권 표시 - 공유마당, CC 
링크: youtu.be/rt_U25bUxs0

 

Prod. by Lucrembo
⭐️ Soundcloud : soundcloud.com/lukrembo

⭐️ Instagram : www.instagram.com/lukrembo

⭐️ Spotify : open.spotify.com/artist/2mvFG...


Song : HEAVYgiant - Old Clock www.youtube.com/c/HEAVYgiant

Music promoted by 프리뮤직 Vlog Copyright Free Music 
Link : youtu.be/Q_8-aOi_ono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구독과 좋아요, 알림 설정 부탁드려요💜 감사합니다!

반응형

댓글